샤론쌤♡보물창고

[인천맛집] 고기가 땡길땐 폭탄~♡ 본문

요리코알라

[인천맛집] 고기가 땡길땐 폭탄~♡

- coffeekoala - 2016. 11. 18. 09:20

점심때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싶어 여기저기
폭풍 검색해서 가게 된곳~^^

바로 "폭탄"이라는 고기전문점 이예요~

인천 남구 학익동에 있는 이곳은,
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넓은 매장과 심플하고
깔끔한 디자인들이 눈에 먼저 들어옵니당~

여유롭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가 맘에 드네요~


카운터에 폭탄 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죠?^^
여기저기 눈이 돌아가게 만드는 곳~ㅋ

천정도 폭탄이라는 글자와 독특한 조명이
멋스러워 보입니닷~♡

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네요~^^
그중 행복한 점심특선 메뉴에서 "폭탄 불고기"
메뉴를 주목해주세요~~ㅎㅎ

요건 삼겹살 메뉴에 쓰는 돌판이겠죠?
저희는 처음 목적(?)과 다르게 폭탄불고기를
먹어보기로 했어요~그래서 돌판은 패쑤~

2인분을 주문했는데 보기에는 고기양이 좀 적은거 아닌가?라는 생각이 들더군요~^^;;
하지만~그 생각도 잠시~~

전용 육수를 붓고 간을 베이게 한다는 작업을
먼저 하신후

지글지글 끓으면 구멍을 뚫어 육수를 버리고

고추장 파채 샐러드를 듬뿍~올려 고기와
버무리듯 볶아주네요~^^

양념불고기의 모습이 제대로 만들어지고
있어요~^^

맛을 보니 상상이상 입니다요~~^^
어찌나 양념이 맛있게 베었는지 고기에 파채를
곁들여 먹어보니...과연~~예술입니당~!!^^

볶아보니 고기양이 꽤 많네요~ㅋ (괜한 걱정^^;)
2명이 먹었는데도 배가 부른게~대만족이용^^

옆테이블을 보니 다들 요 [폭탄 계란찜]을 주문해서 드시길래 저희도
폭탄 계란찜을 주문해봤는데요~~ㅋ

말 그대로 폭~~~탄이 계란에 떨어져서
폭파되기 일보직전 이네요~ㅎㅎ

도대체 계란을 몇개나 넣으셨는지~양이 엄청
푸짐해서 또 한번 놀랐다는~~^^
날치알과 곁들여 먹어보시면 톡톡 터지는 맛이
묘미중에 묘미~~♡

고기는 역시 쌈에 푸짐히 싸서 먹어야지요~^^
맛난 쌈과 독특한 반찬들이 나왔는데요~^^
멸치육수를 넣어 맛을 낸 청양고추 양념과 몸에좋은 뿌리 장아찌 반찬(이름이 가물가물)이 나오더라구요~

다 먹어도 계속 리필할 수 있는 샐러드바가
있어서 눈치 안보고 또 갖다먹을수 있어 좋네욤~^^ㅋㅋ

아무래도 사장님 인심이 넉넉하시고 좋으신거 같아요^^

식사후 후식으로 진짜 카페라떼 같은 커피도
맛나게 마시고~

오늘 점심 선택은 대박~!^^

담번엔 울 가족들 다 데리고 삼겹살 먹으러도
꼭 와봐야겠어요~^^

고기가 땡기실땐~꼬옥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