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론쌤♡보물창고

오늘의요리수업-미니 햄버거 냄새가 솔솔~행복만땅! 쿠킹시간~♡ 본문

요리코알라

오늘의요리수업-미니 햄버거 냄새가 솔솔~행복만땅! 쿠킹시간~♡

- coffeekoala - 2016. 11. 7. 22:29
쿠킹데이 미니 햄버거
샤론의 영어교실 수업현장~♡

교실가득 맛있는 냄새가 퍼지네요.
오늘은 두달에 한번 있는 바로!!

그!! 특별한 쿠킹데이~~~^^*

미니 햄버거 만들기 도전~!
레시피도 간단하고,아이들도 좋아해서
선택한 메뉴 입니다.

먹음직스럽나요? ㅋㅋ

아이들 한명 한명 직접 만들어보고,
실컷 먹어보고~~
포장도해서 가져갔네요.~신남^^

와우~지글~ 지글~
고기굽는 냄새에
 벌써 배가 고파집니당.~ㅎㅎ

힘들게 구워주시는 민정쌤^^

치킨너겟과 떡갈비가 군침이
돌게 하네요.~^^

서둘러  달궈진 팬에
버터를 바르고, 빵을 구워줍니다.

레벨3반

초등고학년부터~중학생까지
다들 열심히 미니 햄버거를 만드는중이예요.

레시피 순서로는 먼저,

모닝빵을 반으로 자른뒤
그위에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바르고
양상추,치킨너겟,떡갈비,피클,
계란,케첩등을 기호에 따라
올리시면 됩니다.~~♡


저마다 열심히 자신만의 미니햄버거를
만드네요.

레벨 1, 2반

벌써 두개째 만들어 먹고 있는
친구들~참 맛있게도 먹는다.ㅋ

만드는중 배고파서 참지 못하고
신나게 먹습니다.ㅋ

그러고나서 또 집에 싸갈것까지 듬뿍
만들고 있습니다.^^

온몸에 버터 냄새로 샤워 하며
하루종일 힘들게 준비한 수업이지만,

아이들이 웃으며 먹는 모습을 보니,
피곤이 눈녹듯 사라지네요.~^^

(샤론영어교실)은
다양한 액티비티 놀이수업으로
공부에 지친 우리 아이들에게
영어에 흥미를 갖게하며,

영어공부에 밑거름을 키워주는
해피 클래스 랍니다.^^

즐겁게 공부하는것은 그 어떤 공부 능력보다
뛰어나며 더 나은 실력자가 되게 만드는
가장 큰 힘입니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