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론쌤♡보물창고

(맥큐브 구매후기) 창의력 공간감각 키워주는 자석큐브 꿀잼♡ 본문

육아코알라

(맥큐브 구매후기) 창의력 공간감각 키워주는 자석큐브 꿀잼♡

- coffeekoala - 2016. 12. 22. 21:53
창의력 자석 큐브 장난감 놀이

우리 딸이 소꼽놀이,병원놀이를
갖고 제법 노는걸 보고
평소 욕심내고 있던..(^.^;;)
자석큐브를 얼른 구매했습지요~.

택배가 도착하자마자 울집 세 보물들이
정신없이 큐브로 장난감들을
조립해 보더라구요ㅎㅎ

둘째 아들은 4학년인데~3살 되는
막내딸래미 보다 더 좋아하네요.^^;

그러더니 모형 사진 설명서에 있는
컨셉들을 척척 만들어냅니다.

여러 회사들꺼를 비교해보니 맥큐브 제품이
138개의 조립구성으로 소셜에서
가장 저렴하게 팔더라구요~

무엇보다 자석력이 좋고 색깔도
화려하니 이뿌네요~^^

바퀴도 4개나 있고, 관람차 만들 조립품들도
알차게 들어있답니다.♡

요 아래 사진은 울 아들녀석이 가장
멋지게 만든 작품(?)~^^

138개나 큐브가 있어서
확실히 이런 큰 모형도 만들수
있어서 짱 좋으네요~^^

이번건 우주선~~♡♡

또 이번건 관람차 만드는중~^^

200개가 넘는 자석큐브 상품들도
많지만 모두들 십만원대가 넘어가서
좀 부담스러웠던게 사실..^^;;ㅜ

하지만..이 제품은 오만원도 안하니..
정말 저렴한거 맞죠?ㅋㅋ

태어난지 19걜 된 딸에겐 아직 이른감이
있지만 쌀때 미리 사놔서 득템한 기분이
든다고나 할까요?
ㅎㅎㅎ


회사에서 스폰 받고 올리는 글
절대 아님요~!!!(^^;;;)

그냥 걘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서리~
이래 흥분하며 올려봅네당^^

가족 모두가 요기에 다 붙어서 놀았어요~ㅋ

오빠가 만들어준 관람차를
휙휙~ 돌려보는
따님~(^---^)

이뿐딸...성탄절 선물 미리 해줬습니다.~♡
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