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론쌤♡보물창고

(생생정보통) 수제쿠키로 창업하기 본문

건강코알라

(생생정보통) 수제쿠키로 창업하기

- coffeekoala - 2016. 12. 30. 10:10
수제쿠키로 주부창업 성공기

예쁜 초콜릿 쿠키와

치즈 쿠키들~

견과류 호두파이~

무지개 떡이 아닌 무지개 쿠끼까지~

이 수제쿠키를 만든 주인공은? 바로
평범한 주부랍니다~♡

아이들 학교 보내고 어디로 가는 주부~
어디가세요?라고 묻는 리포터의 말에
작업실로 간다네요~^^

손지연 주부의 작은 작업실~^^
그곳엔 단지 냉장고와 싱크대 오븐이 전부예요.

 큰 믹싱볼을 꺼내서 본격적인 작업을
시작하는 손지연 주부님~

형형색색의 천연색소들로 채우고는
골고루 잘 섞어주네요.

그렇게 섞은 반죽가루를 비닐팩에다
옮겨 담네요~

그리고 물을부어 반죽한후
납작하게 모양을 만들어주었어요.
색깔별로 층층이 쌓이니 이쁘죠?

각각의 비닐을 벗겨낸후 겹쳐서 냉동실에
다시 살짝 얼렸다 빼시면
아래처럼 이쁜 모양이 만들어지네요.^^

칼로 먹기좋게 이쁘게 썰어서
오븐에 구워주기만하면
무지개 쿠키가 만들어진대요~~^^

오븐에서 구워서 나온 모습^^
드디어...
엄마표 수제쿠키 완성~!!!

사실 손지연씨 딸이 아토피가
무척 심했다는대요..

그런데 수제쿠키를 먹고 나서는
완전 호전되었다고 합니다.^^

그 매력에 빠져 더 열심히 만들다 보니
많은 경험이 수제 쿠키 창업까지
이어진거 같아요.^^

수제쿠키 포장하는 모습이네요.^^

예쁘게 상자에 담아 리본까지
묶어주면~ 정성가득한 핸드메이드표
선물이 완성되는군요.~♡

이번엔 또 다른 모양의 반죽을
준비하시는~^^

원하는 모양과 재료들도 다양한대요~
냉동실에 살짝 얼렸다 빼면
수제쿠키도 금새 만들어지네요^^

진공팩에 넣어 포장하는 모습이예요.^^
진공포장 기계도 탐나는군요~

나도 하나 장만할까?ㅋㅋ

주의사항과 함께 설명서를 동봉
해서 배송 준비를 하시네요.

택배박스도 꼼꼼히 포장하시고~
역시 주부라서 더욱 믿을만한거
같아요~^^

아이들도 돌보며 집안일도 하시고
출퇴근 제한없이 편하게 작업하시는데도
월 순수익 130~150만원 정도!

부업치곤 꽤 짭짤하지 않나요? ^^

우리아이들 맛있는 간식도 만들겸~
생활비도 벌고~일석이조^^

처음엔 관심없던 손지연씨 남편도
이제는 든든한 지원자라네요.^^

포토샵 작업도 척척 도와주시공~^^
부러워용 정말~♡

손지연 주부님~!
아내를 믿고 열심히 밀어주시는
멋진 남편이 계셔서 더욱
부럽습니다.^^

오늘의 (주부경험이 돈 된다)~에서는
수제쿠키 창업을 소개해 봤습니다^^

앞으로 더 좋은 소식들 자주 올릴께욤~
좋아요! 많이 눌러주시면
큰 힘이 된답니다~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