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론쌤♡보물창고

(인천맛집)고구려 짬뽕과 찹쌀 탕수육 본문

여행코알라

(인천맛집)고구려 짬뽕과 찹쌀 탕수육

- coffeekoala - 2016. 12. 9. 22:32
고구려 짬뽕과 쫀득한 찹쌀 탕수육


너무도 유명하다는 고구려 짬뽕~

문학경기장 맞은편
인천 구월점이 있다길래..

네비를 찍어서~ㅎㅎ

짬뽕을 유난히 좋아하는 신랑과
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.^^

식당 홀은 꽤 넓고 탁 트여서
좁은 맛집들에 비해 여유롭고 좋았던거
같습니다.^^

메뉴판을 보니~~
"옛날 짬뽕"이라는 메뉴가
보여서 그걸루다가 주문!

.....오~잉?
찹쌀 미니탕수육도 맛있겠다~싶어
요것도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.^^

찹쌀 탕수육은 쫀득쫀득 하면서도 바삭한
식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.^^
만~족~^^

짬뽕은 국물육수가 꽤 진하고 직화맛이
나는게 얼큰달큰 했던거 같아요.
제 생각엔 짬뽕 국물맛이 괜찮았어요.^^

한가지 아쉬운점은...
면발이 좀 굵어서 계속 먹다보니
 면이 계속 불어나는것 같은 느낌이^^;

짬뽕양이 많고, 탕수육과 같이 먹어서 그런지 금세 배가 불렀습니다...^.*

혹시 처음 가시는분들 계시면...

칠리 새우튀김도 추천하고 싶어요.^^
처음이라 저는 탕수육을 시켰지만,
다 먹고 나올때쯤 보니 옆 테이블 손님들은 칠리새우나 크림새우 튀김을 더 많이 주문해서
드시더라구요..ㅜㅜ
완전 새우가 예술로 튀겨져 소스를
얹은 모양이 먹음직~~부럽^^;

안타깝지만...담 기회에 꼭 먹는걸로
하겠습니다.ㅋㅋ

짬뽕이 생각나실땐..
인천맛집 고구려 짬뽕 으로 고고~♡

고구려 짬뽕에서 찍은 인증샷~♡
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