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론쌤♡보물창고

(주말나들이) 롯데월드- 잊지못할 지하철여행코스 본문

여행코알라

(주말나들이) 롯데월드- 잊지못할 지하철여행코스

- coffeekoala - 2016. 11. 12. 22:19
인천에서 지하철을 타고
잠실 롯데월드로 늦가을 여행을
다녀왔습니다~^^

5-1번 버스를 타고 주안역 환승~
주안역에서 다시 신도림까지
신도림에서 또다시 잠실까지~에구~

앉는좌석도 없이 오로지 서서만^^;
그래도 가는길은
왠지~즐거웠습니다!ㅋㅋ
슝~~

드뎌 도착~! 롯데몰을 지나가다
귀여운 캐릭터 인형가게들이 보여서
찍었네요~이쁜거보면 그냥 못 지나가여^^

롯데월드로 들어서자 아이스링크장이
제일 먼저 눈에 확~~들어오네요~^^

오늘은 아이들과 놀이기구를 타러 왔으니
아이스링크장은 담에 가는걸로^^;;

멋진 놀이동산 풍경들이 눈앞에 펼쳐져요~^^

마침 퍼레이드 행사가 있었는데...
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멀리서 밖에 몇장
못찍어 봤네요ㅜ(아쉽^^;)

우선, 여기서 젤 먼저 탄 기구는
후룸라이더 랍니다~^^

울 둘째 아들이 너무 타고 싶어해서 줄을
섰는데...역시나...1시간반을 기다렸다는..ㅠ
(에고...싹신이야ㅋ)

젤 앞에 앉은 제가 물벼락을 맞았지요ㅠ

근데..오르막에서 내려오는 코스가 정말
스릴이 넘쳤어요ㅎㅎ
핵꿀잼~♡

여러분도 가시면 타보세요^^


높이높이~풍선기구도 타고~^^

여유있게 롯데월드 전체를 한눈에
내려다보기에 안성맞춤 놀이기구예요~^^

다리가 후덜 거리면서
겨우 사진 찍었어요~무성^^;;

근데..탈때마다 줄이 너무 많아서
매번 기다리다간 놀이기구를
몇개 타보지도 못하고 갈까봐 속상했는데..

줄을서다가 예약줄이 있다는 사실을
긴급 접수(?)하고 바로~~
롯데월드 매직패스 앱을 깔아서 아이들
탈 수 있는 놀이 기구를 예약했답니다^^

예약시간에 맞춰 버튼을 눌러대니 예약완료!
대기시간도 엄청 줄고 바로 바로 다음 기구로 가서 탈 수 있어서 롯데월드 매직패스 넘 좋은 어플인거 같아요~^^(은근 스릴있다는ㅋ)

단점이라면 경쟁자가 하도 많아서
예약이 금방 마감되기도 하더라구요~^^;;
15분 단위로 계속 예약이 시작되니
그때마다 버튼을 자꾸 눌러보는
시도를 하시길 추천~!

암튼 애들 기다리기 지루해서
놀이기구 타는 동안 나는 셀카놀이~~♡


ㅋㅋㅋ


중간에 배고파서 햄버거 먹느라
식당에 모였어요~^^

자유이용권 티켓~♡

옥션구매로 완전 저렴하게
(롯데월드+아쿠아리움 셋트)를
예매해서 갔답니다~^^

미리 티켓예매 하고 가시면
돈이 훨씬 절약 되는거 아시죠?^^

아이들과 인천에서 잠실까지
지하철로만 걸어서 다니느라
 무척 힘든 여행이었지만,

올해가 지나가기전에 한번쯤
콧바람 쐬고 오기에
나름 좋았던 코스 같아요~ㅋ

PS: 잊지못할 추억여행~
얘들아~^^걷느라 고생했고,
즐거웠어~♡
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