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론쌤♡보물창고

(주말체험) 아쿠아리움 견학 본문

여행코알라

(주말체험) 아쿠아리움 견학

- coffeekoala - 2016. 11. 16. 11:35

아쿠아리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
로봇 물고기입니다.

진짜 물고기들 사이에서 유유히 헤엄치고 다니더라구요..

멀리서 보면 그냥 화려한 일반 물고기 같지만,
속으시면 앙~대요.ㅎㅎ
 

참 신기하더라구요.~^^
너무 자연스러워서 로봇 같지 않아요.ㅋ

아래 보이는 애들은 입모양이 돌고래처럼 특이하게 생겨서 한번 찍어봤네요.~^^

입구모습입니다.~^^

이곳은 벌써 성탄절 분위기예요.
포토존이 잘 꾸며져 있어서
기념촬영을 하기에 안성맞춤.~^^

요 거미는 어찌나 큰지~실물이 무서워서
한번 담아봤어요.~^^;;

 
이제~북극존으로 들어갑니다.~!!

깜찍하게 헤엄치는 펭귄들이 푸드득~
물속에서 자유롭게 놀고 있어요.~^^
좋은점은....
바로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.

지나다니는 통로에도 펭귄 사진들이 가득~
그냥 지나가기 아까워서 또 찰칵.

진짜 펭귄 같아요.

성탄분위기 나는 포토존입니다.
이쁘네요.^^

대왕 킹크랩도 보입니다.~

얼굴이 납작한 친구들도 구경하고~ㅋ

제가 아는 누구를(?) 닮아서 더 웃겼어요~

아! 이 친구는 아쿠아리움에서
젤 인기있는 벨루가 예요.~^^

덩치는 진짜 거대한 고래인데, 얼굴은 돌고래처럼 순하고 예뻐서
너무 착해보여요.~♡

사이즈가 하도 커서 카메라에 담는게ㅜ
어렵네요.ㅎㅎ

그래서 통로벽에 그려진 전체사진 다시
올려보기~투척~^^진짜 귀엽죠?

같은 수족관에 대형 가오리도 지나가네요~
너무 빨라서 순간 포착하기가 쉽지 않아요.^^;

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
롯데월드 가기전에 한번 둘러보기 괜찮은
코스였어요.~


참고로 사진에는 없지만 여러가지 손으로 만져보는 체험코너도 많이 있으니까
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
더없이 좋을거 같네요.~^^